이글은 유니베라 레벨지 플러스 효능 관련 내용입니다. 당뇨 영양제 성분 및 부작용, 복용 방법, 판매처 관련 정보까지 섭취 전 필요한 모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니베라 레벨지 플러스

레벨지 플러스는 유니베라에서 출시한 혈당 영양제입니다. 바나바잎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현재 제조사는 (주)코스맥스바이오입니다.
레벨지 플러스 효능
아열대 지역 식물인 바나바잎에는 코로솔산이 다량 함유되어,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1,500여년 전부터 혈당관리를 위해 인도,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에서 그 잎을 달여 마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나라 식약처로부터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로서 전세계적으로 혈당을 조절하는 식물로 역사적으로나 과학적으로 기능성과 안정성이 검증된 성분입니다.
기능성 원료인 바나바잎추출물은 기저혈당치 140~250mg/dl인 55~70세의 성인남녀를 대상으로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섭취 15일 후 혈당 수준이 최대 30% 감소하는 효과가 확인되었습니다.
기존 레벨지와 레벨지 플러스의 가장 큰 차이점은 성분과 함량이 업그레이드되었다는 점입니다.
레벨지 플러스의 하루 권장 섭취량에는 바나바잎추출물의 코로솔산 성분이 1.3mg 함유되어 있으며, 크롬 30mcg을 함께 섭취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크롬은 체내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영양소입니다.
부원료로는 쇠비름분말, 뚱딴지추출분말, 양파분말,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여주추출분말, 알로에베라겔추출분말이 배합되어 있습니다.
레벨지 플러스 복용법
1일 1회, 1회 1포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먹는 시간은 식전 식후 정해져 있지 않으며, 편하신 시간에 드시면 됩니다. 언제 먹느냐보다는 하루 한 번 먹는 제품이다 보니 매일 일정한 시간대에 꾸준히 드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레벨지 플러스 부작용
레벨지플러스 또한 우리나라 식약처로부터 효능뿐만 아니라 안전성까지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6개월 동안 진행된 주성분의 임상시험에서도 권장량 섭취 시 심각한 부작용은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단, 혈당 영양제에 많이 사용되는 바나바잎 추출물 원료 특성 상 특별히 주의하셔야 하는 분들이 있으니 섭취 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과다 복용 시 불면증이나 소화불량, 설사, 복통, 복부 가스 팽만감과 같은 위장 장애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은 성분 및 원료를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질병 치료 중이거나 의약품(당뇨, 고혈압, 고지혈증약 등)이 있는 분들은 섭취 전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임산부와 수유부, 어린이 및 수술 전후 환자는 섭취를 피하시기 바랍니다.
레벨지플러스 가격
레벨지 플러스 가격은 1박스 기준 20만원 후반입니다. 위 가격은 유니베라 공식몰 가격입니다. 구매 시점에 따라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구매 전 현재 가격을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11번가와 같은 다양한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지만 수량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쿠폰과 배송비를 포함하여 꼼꼼히 비교하시고 정품 구매처인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레벨지플러스 마무리
바나바잎추출물은 임상시험을 통해 그 효과가 확인되었으며, 많은 당뇨 영양제의 주성분으로 사용되고 있지만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동일한 효과를 나타내는 성분은 없다는 점을 인지하시고 식단 조절과 적절한 운동을 병행하시면서 건강 증진의 목적으로 꾸준한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예전에는 건강관리를 위해 침향환이나 경옥고와 같은 전통 원료를 많이 찾으셨다면, 다양한 성분의 연구와 개발이 활발해지면서 영양제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른 성분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제품 선택에 대한 고민이 많이 생기기도 합니다. 다양한 성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나에게 맞는 성분을 찾아가는 과정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프리미엄 혈당 영양제 유니베라 레벨지 플러스 효능, 부작용, 성분, 복용방법, 가격, 판매처 관련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더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