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전립소 쏘팔정 맥스 효과 관련 내용입니다. 각 성분 별 효능 뿐만 아니라 부작용, 섭취방법, 가격 정보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립소 쏘팔정 맥스
남성의 자신감은
건강함이 그 시작입니다.
전립소 쏘팔정 맥스는 CJ 웰케어에서 출시한 남성 맞춤 기능성 영양제입니다.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이 최대 함량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된 멀티기능성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이 식약처 기준 1일 섭취량 대비 최대함량이 포함되어 있으며, 하루 1정 섭취로 충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립소 쏘팔정 맥스 효과 성분
쏘팔매토 열매 추출물 효능
쏘팔매토 열매는 대서양 해안에서 자생하는 톱야자수의 열매로, 북미 인디언들의 전립선 건강을 위하여 전래적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현재는 중년 남성분들의 전립선 건강소재로 유럽과 미국을 중심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쏘팔매토의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은 로르산이라는 성분입니다.
식약처에서는 하루 70~115mg의 쏘팔매토를 먹을 때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고시하였으며, 전립소 쏘팔정에는 최대치인 115mg의 로르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쏘팔메토의 탈모 개선과 같은 다른 효능도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효능들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옥타코사놀 효능
옥타코사놀은 쌀, 밀배아, 사탕수수 등에 극소량 함유되어 있는 성분입니다. 수천 킬로미터를 쉬지 않고 날아가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으로 알려지면서 다양한 연구 결과가 확인된 건강기능식품의 원료입니다.
우리나라 식약처로부터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식약처에서는 하루 17~40mg 섭취를 권장하고 있으며, 전립소 쏘팔정 맥스에는 옥타코사놀 40m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전립소 쏘팔정 맥스에는 쏘팔메토 추출물과 옥타코사놀을 포함하여 총 7가지 기능성 원료가 기준치 100%를 충족하는 양이 들어있습니다.
쏘팔메토(로르산, 100%), 옥타코사놀 (100%), 비타민 B1 (1,000%), 비타민 B2 (1,000%), 비타민 B3 (1,000%), 망간 (200%), 아연 (200%)
전립소 쏘팔정 맥스 부작용
전립소 쏘팔정 맥스는 우리나라 식약처로부터 효능 뿐만 아니라 안전성까지 인증받은 원료로 권장량 섭취 시 심각한 부작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쏘팔메토는 메스꺼움, 설사, 복통 등의 위장장애가 있을 수 있으며, 두통이나 피로감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 성분 및 원료를 확인하시고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쏘팔메토는 혈액을 묽게해서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아스피린, 해파린 등 항응고제를 복용중이거나 수술 전 후 이신 분들은 전문가와 상담 후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쏘팔메토는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성인 남성만 섭취하시고 호르몬에 민감하신 분들은 전문가와 상담 하시길 바랍니다.
쏘팔정 맥스 섭취방법
Cj 웰케어 전립소 쏘팔정은 1일 1회, 1회 1정 섭취로 건강관리에 도움이되는 제품으로 충분한 물과 함께 편하신 시간에 섭취하시면 됩니다. 식전 식후 먹는시간보다 중요한 점은 매일 동일한 시간에 꾸준히 먹는 것입니다.
쏘팔정 맥스 효과 마무리
전립소 쏘팔정 맥스 가격은 cj 웰케어 공식몰에서 30일분 기준 36,900원입니다.
전립선은 미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전립선 비대증은 40대 이후부터 서서히 시작되어 60대에는 60~70%의 남성에게 나타나며, 70대에는 거의 모든 남성에게 나타날 정도로 매우 흔한 질환이기 때문입니다.
잦은 육식과 노령화에 따른 성호르몬의 부조화 등으로 전립선 기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육류같이 지방이 많은 음식은 되도록 줄이고 과음은 피하는 것도 전립선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전립소 쏘팔정 맥스 효과 부작용 및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성분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더 건강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