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당원 효능 부작용 혈당 영양제 중에서 주목받는 이유는?

이 글은 치당원 효능 관련 내용입니다. 관절 영양제 성분부작용, 복용 방법, 가격, 판매처 관련 정보까지 필요한 모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치당원

치당원은 리스바이오(Lee’s bio)에서 출시한 당뇨 영양제입니다. 바나바잎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현재 제조사는 무주덕유산반딧골영농조합법인입니다.

치당원 효능

치당원 효능 요약
식후 혈당상승 억제

아열대 지역 식물인 바나바잎에는 코로솔산이 다량 함유되어,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1500여년 전부터 혈당관리를 위해 인도, 필리핀, 타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에서 그 잎을 달여 마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바나바잎추출물우리나라 식약처로부터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로서 전세계적으로 혈당을 조절하는 식물로 역사적으로나 과학적으로 기능성과 안정성이 검증된 성분입니다.

기능성 원료인 바나바잎추출물은 기저혈당치 140~250mg/dl인 55~70세의 성인남녀를 대상으로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섭취 15일 후 혈당 수준이 최대 30% 감소하는 효과가 확인되었습니다.

치당원에는 바나바잎추출물의 기능성 성분인 코로솔산 1mg이 함유되어 있으며, 부원료로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황기뿌리, 참당귀 뿌리, 계피, 작약뿌리, 삽주 뿌리줄기, 천궁뿌리줄기, 지황뿌리, 복령균핵, 천마추출액, 프락토올리고당 등이 배합되어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이 같이 본 글

치당원 부작용

리스바이오 치당원은 우리나라 식약처로부터 위에 소개해드린 혈당 조절 관련 효능뿐만 아니라 안전성까지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주성분들의 임상시험에서도 심각한 부작용은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단, 혈당 영양제 성분인 바나바잎추출물 원료 특성 상 특별히 주의하셔야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섭취 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의 신체 상태에 따라 두통, 어지러움이나 소화불량, 설사, 복통, 복부 가스 팽만감과 같은 위장 장애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은 성분 및 원료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치당원 내돈내산 후기 중에는 부모님 선물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질병 치료 중이거나 의약품(당뇨, 고혈압, 고지혈증약 등) 복용 중에는 개개인의 건강 상태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전문가(의사, 약사 등)와 상담 후 섭취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치당원 가격

  • 30포 : 30만원 후반

리스바이오 치당원 가격은 30포 기준 30만원 후반입니다. 위 가격은 리스바이오 공식몰 가격입니다. 구매 시점에 따라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구매 전 현재 가격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치당원 복용 방법

1일 1회, 1회 1포를 섭취하시면 됩니다. 액상형 제품이기 때문에 연령이나 신체 상태에 따라 섭취량을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히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 이유는 치당원처럼 마시는 형태의 혈당 영양제가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흡수율이 높다는 장점 뿐만 아니라 알약 섭취가 힘드신 어르신분들 또한 편하게 드실 수 있어 부모님 선물용으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먹는 시간은 식전 식후 정해져 있지 않으며, 편하신 시간에 드시면 됩니다. 단, 위가 약하신 분들과 공복 섭취 시 속쓰림이나 메스꺼움과 같은 위장장애를 느끼신 분들은 식후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중요한 점은 하루 한 번 먹는다는 점입니다. 언제 먹느냐보다는 매일 일정한 시간대에 꾸준히 섭취하시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치당원 마무리

바나바잎추출물은 임상시험을 통해 그 효과가 확인되었으며, 치당원 후기 중에도 꾸준히 드신 분들은 만족하고 재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동일한 효과를 나타내는 성분은 없다는 점을 인지하시고 식단 조절과 적절한 운동을 병행하시면서 건강 증진의 목적으로 꾸준한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지금까지 치당원 효능, 혈당 영양제 성분 및 부작용, 복용법, 가격, 판매처, 주의사항 관련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더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rror: